7월오벨 난이도밸런스XX누가만듬

45층 진짜XX 예전느낌났다.....속도오지는 세팅으로 공략하던 어시포메 30층.. 1라난입12마리 원킬 50층...... 연합포인트로 입장권 두번이나 사고 계속 도전해서 한 열시간 잡고 있었던 것 같다.

중요 포인트는 : 2라운드에서 메인딜러를 살리고 / 3라운드에서 광역딜로 린 2스킬 쓰기 전에 주변 쫄 정리

대환장포인트는
1. 프로텍트 포메이션 고정 : 버포메보다 소울이 덜 참
2. 갈증의고리: 소울이 평소보다 대단히 덜참
3. 쿨타임감소가 1스킬 2스킬에 달려있는 물 린 보스 : 린이 두 턴마다 궁 씀
4.거기다 린보스에 피격행증 붙어있음
5. 심지어 린보스 효과저항수치가 어림잡아 90~95%정도 : 지속피해가 정말 안 들어감
6. 그런데 줄줄이 옆에 준보스로 광역딜쓰는 애들 데려다놨음 : 매턴 광역공격을 맞음
7. 이와중에 2라운드보스는 광역방무궁 행증달린 빛솔피 : 풀샬롯으로 커버가 힘듬


?미친건가?


체공체공 치피속, 빛솔피 때문에 치피치피세팅도 어렵고 줄세우기 해야함 이게뭐임대체 
여기서는 그냥 수월했다. 불나인 암나인 어시스트로 주렁주렁 나인나무 해골걸렸네 
3스킬을 몇번 날렸는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나인이 남아있음 대체임 

 

몇대 더 때렸음 나인 잘가..


개인적으로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는 힐러메인플레이 존버덱 지향 플레이어이고, 오벨리스크를 하면서 패턴 파악하고 버티고 이기고 하는 그 과정들에서 짜릿함을 느껴왔는데 이번패치 정말 불호다. 전반적으로 난이도를 쉽게 하겠다고 체공방 수치를 떨어트린 건 알겠는데, 말도 없이 효과저항 수치를 대단히 높여두는 바람에(아마도 신규기사 린의 쿨타임증가에 대항하기 위해서인것으로 추정) 플레이어가 딜찍누메타로 대단히 강하게 유도되는 느낌이다. 이정도면 스킬 기본 발동확률 70%미만 상태이상캐들은 전부 실직이라고 봐도 될 것 같고, 딜러(공세팅한 기사)없이 플레이가 대단히 어려운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이정도의 급격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었으면, 이전 6월 패치에서 전반적으로 상태이상캐들의 스킬발동확률 자체를 전부 올렸어야 하는것 아닌지?

나 정도면 꽤 효적에 진심인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고층에서 상태이상친구들을 위한 효적맞추기가 상당히 어려운 걸 보면 평범하게 레이드뛰는 대부분의 유저들은 효과적중을 맞추지 않을 확률이 높다. 그나마 물루실리카정도 적당히 50~60정도 맞추고 나머지는 다 공세팅해서 죽이고살리고 딜로 찍어 누를 것 같은데..? 그리고 지속피해 자꾸 빗나가고 똑같이 궁만 발사하는거 너무 지루하다고 하겠지. 눈에 선하다. 이거 약간.. 린 활용처 만들다가 오벨 밸런스 박살난 느낌이 강하게 든다.




여튼 여기서 너무 빡쳐서 게임 접을까 하고 놔뒀다가, 지난번 50층 뛰면서 스작해둔 풀라플있으니까 일딴 깨보자 하고 깬 다음에 너무 화나서 손 떨다가 일단 딜없이 46층 깼다. 빛속성 조건이 46층에 있어서 이건 꼭 했어야만 했다. 여튼.


 

46층 체크포인트


1. 불바네 원힐에 물루실 있는 경우 풀솔피 최우선 척살
(풀솔피 평타가 강화해제고 속도가 빨라서 물루실이 자주 죽는다)
2. 행감행증 애매하게 쓰지말기


일단 빛요한을 데려갔고, 금클은 상당히 어려웠다. 여기서도 상태이상 쓰려면 95%는 맞춰야 하는 것 같으니 유의 장비세팅 다 새로 해야함.

개같네..여튼 이 구성에서는 남들과 다르게 풀솔피가 제일 까다롭고(보통 빛솔피가 딜이 세기때문에 빛솔피를 먼저 잡으라고 함) 물솔피 피통 개크니까 일점사. 효과적중 이정도로 맞추면 한번에 지피 두세개 이상은 붙음

 

 

얘가 도발을 걸어야해서 물솔피에 대항하도록 효저도 효적도 올렸다. 반격 아웃
바네사가 솔피한테 기절하면 끝이기때문에 효저 중요하고 기도 많이해야함
물솔피에게는 지속피해 걸수 없다고 봐야한다. 그냥 다른애들이나 잡자 풀솔피. 
빛속성 조건캐
물루실 절대지켜 효과적중 최대올려 필수 제일 중요한 두 기둥중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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